“TWICE”채연이 가수 Zion.T과 열애 중이라는 주장이 나왔습니다.TWICE의 채연은 Zion.T와 6달째 사귀고 있다고 합니다.채연은 지인의 소개로 처음 만났고 동료 이상의 감정이 싹트고 연인 관계로 발전했다고 합니다.한남동과 연희동 일대에서 데이트를 즐겼다는, 강북에서 주로 데이트를 즐기고, 조용한 골목길을 돌고 산책을 하면서 데이트를 즐긴다고 전했습니다.
출처 : 기사내용속 캡처
두 사람은 연애 사실을 숨기지 않고 주변 지인들에게 서로를 소개하고 공개적인 장소에서도 데이트를 즐겼다고 합니다. 이에 JYP엔터테인먼트와 더블랙레이블은 “확인 중”이라고만 밝혔습니다.
출처 : 기사내용속 캡처
TWICE의 채연이 가수 Zion.T와 열애설이 거론되는 가운데 그의 이상형도 다시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그 돈 한·채연은 마르고 있어 아티스트면의 한 남성이 좋아한다고 밝혔습니다.특히 어느 방송에서 병약한 남자가 취향이라고 말하기도 했습니다.이에 대한, 채연 소나무의 취향도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과거에 열애설에 휩싸인 침화사과 Zion.T의 비주얼과 분위기가 비슷하다는 반응도 있습니다.
출처 : 기사내용속 캡처
트와이스는 2015년 가요계에 데뷔한 9년 차로 3세대 걸그룹으로 분류됩니다.팬들의 사랑을 받는 걸그룹이기에 앞서 하나의 청춘이기도 해서 누군가와 연애하는 것은 자연스러워 보이지만 연애를 하는데 있어서 사실이라면 팬들에게 이야기를 하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출처 : 기사내용속 캡처
TWICE는 “치아 업””TT””팬시”등 다수의 히트 곡으로 사랑하셨습니다.미국에서 TWICE가 큰 인기를 끌면서 월드 투어도 이뤄지고 있다는 것입니다.스타들의 “갑자기 열애설”에 휩싸이면서 연일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새벽의 야심적인 시각에 열애설이 불거진 만큼, 소속 사무소 측도 바로 입장을 내놓지 못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