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도 부었을때 는 편도주위농양이나 편도염

편도 주위의 농양에 관한 글입니다.아파서 하는 이야기를 하나하나 쓴 글입니다.완치까지의 내용이나 사적인 문장이므로 정보를 원하시면 패스~

편도선이 부었어요.자고 일어났더니 목이 뻐근해! 별거 아닌 줄 알고 그대로 뒀는데~ 다음날 더 부어오르다 문득 옛날 편도 주위 농양으로 배농한 게 생각나서 무서웠어요.그래서~! 네이버에 마구잡이로 검색해요.그리고 내린 결론! 약국에서 약을 사먹자~!

소염제는 기본이고 목 소독약을 사서 자체적으로 치료하기로 결심하고 약국에 갑니다.

약국의 약을 구입.

약국의 약을 구입.

약국의 약을 구입.

먼저 위의 3가지 약을 구입했습니다.약국 아줌마? 약사님이 아주 좋은 조합이라며 금방 나을 거라며 기꺼이 팔아주셨어요!

모가디슈는 스트렙실처럼 녹여먹는 약이네요.하루 정해진 양이 있어서 규칙적으로 먹었어요.

이건 은교산 성분으로 부탁드려요~! 하면서 인터텍트 서치한 느낌을 자꾸 내달라고 했던 목 염증약입니다.마이에신에서 편도염이 써있어서 분명 효과적일거라고 생각했어요.

옛날에 이영애가 광고를 했던 것 같아요.이거랑 넥앤? 목에는? 두개를 찾았는데.. 베타진 목스프레이는 여러번 사용할 수 있지만 목앤의 경우는 제한적이라.. 또 제 머릿속에는 베타진이 더 빙글빙글 돌고 구입~!

약국 약 2

은교산이 물어보는 거 아니었어요?큰 차도를 보이지 않았어요.그래서 성분을 바꿔서 구입 ‘구풍해독탕’이라는 성분이 사진처럼 편도선염에 좋다고 해서 캡슐인데 물에 타서 먹어보면 위약 효과인가요?처음에는 괜찮아지는 것 같았어요.약국도 바꿨는데… 두번째 약국 약사 아저씨는… 이거 주시는군요~ 소염효과도 있대~ 믿고 먹기로~!약국방 약 3처음 산 약과 다른 사진입니다.다시 ‘은교산’ 성분으로 옮겨왔습니다.하하하…미치겠다~! 세번째 약국 의사??는…처음 산 약과 다른 사진입니다.다시 ‘은교산’ 성분으로 옮겨왔습니다.하하하…미치겠다~! 세번째 약국 의사??는…이걸 주시는군요~ 또 믿고 먹었더니…당일 효과가 있는 것 같더군요…아!!! 베타진 목스프레이는 지금까지도 뿌리고 있습니다.모가디슈 끝났어요.약과는 별개로~카모마일차가 목에 좋다고 해서~ 구입!! 카린이나 유자같은 차는 파란색이 되어… 일하면서 혼자 먹는것은 좀…^^;;;;; 글을 쓰는 지금도 앞에 있긴 해요~!이렇게…이렇게..노력을 한다면~!!!!!!!!!이런 약이 주위에 퍼져서~!! (콧숨과 기가렉스는 있었던 것)결과는… 주위 동료들이.. “부장님 얼굴이 너무~” “어디 아파요?” “병원에 가야 하는 거 아니에요?”망했어~ 약국 실패야~!결국 목 붓기는 어느정도 막았는데 괜찮아진거 없이~ 음식먹을때 목이 아파서 자고 일어나면 가래가 나와요ㅠ가족은 바보 아니야?손가락질해! 우와!! 성공해~!약국 약으로 완치됐어~! 어때? 라고 말하고 싶었는데~! 그래서…병원행~!정말~! 이런 사진을 찍을 줄은 꿈에도 몰랐어요.아픈 게 자랑이야? 링거.. 항생제입니다.그리고 처방받아~!약국에 갑니다.다시 약국에 갑니다.다만 이번에는 처방전이 있는 상태로~!!! www.저 가글은 효과가 있는 것 같아요.시원하기도 하고…물을 넣으라고. 저는 그냥 원액으로 후후후 약도 진짜 시간 맞춰서 잘 먹고 술은 한 방울도 안 먹어요.약함이 떨어지면 배농을 해야 한다고.. 얼마나 아프고 무서운 작업인지~! 알고 있으니 술을 참겠습니다.신신이가 예방주사 때 붙여준 그 동그란 게 나한테 묻을 줄이야~!병원 약 먹고 나았어요~!목 붓기가 들어가서..목 안쪽의 불편한 느낌이 조금씩 사라지고~5일치 약을 받아서 98% 나았습니다.5일 후 병원에 가서 의사의 말을 듣고 이틀치 더 먹어~!지금은 또 술을 즐기고 있습니다.^^하하하 결국 결론은요…아프면 꼭 병원갈게~! 에 마음을 고쳐먹었어요.혼자 잘난척 하면서 약국에서 돈만 썼는데~! 전체 약값과 병원비가 같네요~! 부들부들 정말~!!! 아프면 병원에 가요~!!병원 약 먹고 나았어요~!목 붓기가 들어가서..목 안쪽의 불편한 느낌이 조금씩 사라지고~5일치 약을 받아서 98% 나았습니다.5일 후 병원에 가서 의사의 말을 듣고 이틀치 더 먹어~!지금은 또 술을 즐기고 있습니다.^^하하하 결국 결론은요…아프면 꼭 병원갈게~! 에 마음을 고쳐먹었어요.혼자 잘난척 하면서 약국에서 돈만 썼는데~! 전체 약값과 병원비가 같네요~! 부들부들 정말~!!! 아프면 병원에 가요~!!병원 약 먹고 나았어요~!목 붓기가 들어가서..목 안쪽의 불편한 느낌이 조금씩 사라지고~5일치 약을 받아서 98% 나았습니다.5일 후 병원에 가서 의사의 말을 듣고 이틀치 더 먹어~!지금은 또 술을 즐기고 있습니다.^^하하하 결국 결론은요…아프면 꼭 병원갈게~! 에 마음을 고쳐먹었어요.혼자 잘난척 하면서 약국에서 돈만 썼는데~! 전체 약값과 병원비가 같네요~! 부들부들 정말~!!! 아프면 병원에 가요~!!병원 약 먹고 나았어요~!목 붓기가 들어가서..목 안쪽의 불편한 느낌이 조금씩 사라지고~5일치 약을 받아서 98% 나았습니다.5일 후 병원에 가서 의사의 말을 듣고 이틀치 더 먹어~!지금은 또 술을 즐기고 있습니다.^^하하하 결국 결론은요…아프면 꼭 병원갈게~! 에 마음을 고쳐먹었어요.혼자 잘난척 하면서 약국에서 돈만 썼는데~! 전체 약값과 병원비가 같네요~! 부들부들 정말~!!! 아프면 병원에 가요~!!

error: Content is protected !!